“普洱茶该喝几杯?”韩文版

         按:小可博客“普洱茶该喝几杯?”一文被众多网站和博客转载之后,转来转去终于转出了一个韩文版本,此版本不知出自哪一位“好事者”之手,我偶然在天涯一个博客上看到,只有题目还是汉语,其余悉被翻译成韩文,我不懂韩文,但观其段落总数完全相符,每一段字数大致一样,且其中还有原文的引诗“酒逢知己千杯少”未被翻译,后又用在线翻译工具粗略验证了一下,大概可以判断是“普洱茶该喝几杯?”一文的韩语翻译。虽然不知道此文的韩文版本到底变成了什么模样,但总觉其颇为新鲜好玩,所以兹将韩文版全文贴于下面,有懂韩文者还望留言说一说个中情况。小编在此先行谢过!!

  중국어 와인 문화 지지자, 이백 시가와 와인은 "흘림"시는이 될 수있는 높이로 가스의 침투를 강제로 마감 강렬하고 레드 와인이라고 할 수 목숨을, 호 저런 망나니, 가지마 "무거운 마시는"이라는 단어가있는 것 같다 추가 "고대의 성도들은 외롭고, 단지 마시 이름이기 때문에"와 같은 "생명 자랑은 철저하게 자신을 즐길 수, Jinzun 공기 투 개월 보자", "백 마시는 컵 것이다", "만 경구 Doujiu" "아이들이 영원한 걱정을 녹일 정도로 함께하고, 와인 불러내고 것이다"... ... 이백에, 진짜로 "하늘로 황하의 물"로라고 할 수있는 와인을 부어 놓은 곳. 이 때문에, "酒逢知己千杯少", 알코올의 양은 충분하지, 아니 강한만큼 강력 하진 때문에지만, 너무 잘 그렇게 싸우 는게 수천, 아니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한편, 컵 영혼의 가슴 소​​나무 수천 붓는 시간과 좌절 최고의 와인이나, 사람의 비극적인 최후 수단의 이동에 낮습니다. 물론, 마음 또한 단어 "긴 음료, 깨어하지 않습니다"소리쳤다, 이백의 포부 "아틀라스 지구를 한 바다의 카운티 Dading하게"할 경우에도. 벌써 몇 번이나 더 높은 모르겠 와인보다 저속한를이자 계산 학위를지고있다, "정서적 깊이, 지루한 느낌 얕은, 핥기,"이제 테이블에 와인있다. 어떤 경우에는 알코올 대신 차가 결국 비겁한 성능, 그러한 행동은 여성에서 발생하는 경우에만, 그냥, 당연히 문제가 생길했다 기폭제가로 간주가 될 수밖에없고해야한다고.
   이런 의미에서,, 그리고 천천히 마시는 와인의 재량에 속하는 것하지 않는 차에 속하는 것입니다. 사실, 와인은 "Haofang 파이"는 경우, 다음 차는 의심의 여지가, "우아한"방법을 소속감을 느끼고 싶어요있다. 아니오 "붉은 저택의 꿈" "음 지아 리우 Laolao Zuiwo 녹차 케이지 Yihong을 궁금해"로 다시, Miaoyu하고 외쳤다 : "상품의 제나라 Buwen, 두 컵을 갈증 춘 우, 세입니다 엉덩이를 한 잔 마시고입니다. "차 천천히 그리고 신중하게해야 Pin​​za은 어땠어 정확히 동일 물론, 발진이되지 바람, 몸에서 냄새로 인한 자사의 세련된 독특하고 우아한 남부 타이어에 대한 남부 케리 우드 제품 전시와 함께 임신입니다.
  차, 어느 정도는, 이미, 문화, 조화의 조합으로, 다이어트 카테고리를 탈출했다고 또는 문화적 요인이 부드럽게 차에 침투하면, 차도 수반됩니다 확장, 심화 -이 의미에서 차 문화 매체, 심지어 그냥 장식 치장입니다. 그래서, 우리는하지만, 차의 문화 내포를 맛볼하지 않는 경우에만 다음 차 자체, 차 또는 차에 초점을 맞춥니다.
  그래서, 제목 백업, 그리고 우리가 확실히 될 수있는 몇 가지 음료 한테 차를 가장 먼저 물었을 때, 당신은 ""또는 "갈증"입니까? 마시는 단순히 기분이있다면, 레져 상품의 종류는 더 적게, 다음, 인해, 차 한잔이 충분합니다. 이 때, 당신은 빛이 구름을 관찰, 그냥 Guaai 떨어지고 산과없이 심장을 볼 바빠서로, 아름다운 경치, 차 한 잔 옆에, 때로는 입 정말 안마, 완전히 쓸어 버릴 수 쓸어 버릴 수있는 장소를 선택할 수 있도록 차 한잔으로 시간 먼지가 10 년 동안 도착한 꿈을 꿀 수, Zhou 말했듯이,이 여유있는 평온한 분위기는 없었어 걷는 것처럼 천천히 떨어져 통과시켰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격렬하게 물을 포기했던 바다와 같은 호수 가득 복부의 스플래시의 소리까지 함께 Kuanghe 엉덩이를 마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시간 동안, 우리는 맛과 갈증을 결합합니다. 이번에는 "두 컵 컵 컵,"법률의 차이점은 그 의미를 잃게. 다행히 우리는 아주 작은 컵 그것을있다 말할 것도없고, 예측이 숫자 게임에 얽혀 버린 것에 대해 필요가 있습니다. 통로를 빌린 다음, 같은 같은 같은 재미를 가지고.

 

责编: isundust
普洱茶品牌推荐